[홍천여행-용소계곡]물놀이하기에는 최고네요~

2018. 8. 13. 09:25ღ 강원도여행 ღ/· 홍천

728x90

홍천-용소계곡[국내여행추천, 주말여행,  배낭여행, 자전거여행, 강원도여행, 여행정보]2018년8월

 

 

들어가는 입구는 두군데 있다.

거의다...오른쪽 입구로 들어 오시는듯..

그리고 파란색은 차량으로는 못가고~ 트레킹 코스입니다.

가을에 단풍시즌에 많이들 오시나 봅니다.

사진찍은 장소는 노란색 부분

[홍천여행-용소계곡]물놀이하기에는 최고네요~

 

나도 늙으면...저렇게 하지 말아야지...

물속에서 이 닦고, 설거지 하고(밀가루)~ㅋㅋㅋㅋ

이거 빼고는 물놀이 하기 좋네요~

 

 

[홍천여행-용소계곡]물놀이하기에는 최고네요~

 

물이 엄청 시원하지는 않다.

그리고 엄청 깨끗하지도 않고...

[홍천여행-용소계곡]물놀이하기에는 최고네요~
[홍천여행-용소계곡]물놀이하기에는 최고네요~

 

 

지금 지도를 찾아보니까...이 다리가 생긴지 얼마 안됐다보네..

[홍천여행-용소계곡]물놀이하기에는 최고네요~
[홍천여행-용소계곡]물놀이하기에는 최고네요~

 

 

그래도...워터파크도 여기가 나은듯하다.

대기시간도없고~ ㅋ

사람들도 많지도 않고~

[홍천여행-용소계곡]물놀이하기에는 최고네요~

 

 

 

시원한 동영상~~~~~~

 

 

 

 

 

[홍천여행-용소계곡]물놀이하기에는 최고네요~

 

 

바로 옆 캠핑장도 만석이다.

[홍천여행-용소계곡]물놀이하기에는 최고네요~
[홍천여행-용소계곡]물놀이하기에는 최고네요~
[홍천여행-용소계곡]물놀이하기에는 최고네요~

 

 

네이버나 다음에도 이 다리는 나오지 않는데...생긴지 얼마 안되었나 보다.

[홍천여행-용소계곡]물놀이하기에는 최고네요~

 

 

용소계곡 트레킹코스 안내도.

가을에 엄청 좋을듯...

[홍천여행-용소계곡]물놀이하기에는 최고네요~

 

 

 

왜 여기가 유료주차장인지 모르겠네요...

일반 아스팔트 도로 깔아 놓고...

[홍천여행-용소계곡]물놀이하기에는 최고네요~

 

 

개암벌용소관광농원 캠핑장...

여기도 만석...

[홍천여행-용소계곡]물놀이하기에는 최고네요~
[홍천여행-용소계곡]물놀이하기에는 최고네요~
[홍천여행-용소계곡]물놀이하기에는 최고네요~
[홍천여행-용소계곡]물놀이하기에는 최고네요~

 

 

728x90
친구에게 글 보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