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여행-계룡산국립공원 빈계산]물이 흐르는 골짜기 수통골

2013. 9. 24. 12:50 ღ 대전광역시 ღ

728x90
[국내여행추천, 주말여행, 배낭여행, 자전거여행, 강원도여행, 여행정보]-2008년3월

대전권에 있어서..사람들이 등산 및 가족 나들이로 많이 찾는 곳 입니다.

버스도 많이 다니구요...

오리고기로도 유명합니다.

원래는 '물이 흐르는 골짜기'라 하여 수통골입니다.

계룡산 국립공원에 있는 산자락중..대전광역시에 속해 있는 빈계산을 등산했습니다.


입구인데요...

제가 정보를 잘 몰라서...뭐..산을 잘 타면 상관없지만...

거꾸로 등산을 해서..조금 힘들었습니다.

입구 들어가기전에 올라가는 입구가 있어요...

동영상을 잊어 버렸습니다.

왜...싸이월드는 자료 백업 기능이 없는건지..모르겠네....옮기는것도 힘들고...ㅋ



입구전에 왼쪽으로 올라가서 등산을 하면 아래 빨간선으로 등산을 하면 되는데..저는 반대로 돌았어요..

그러다 보니까..중간 너머서 경사진곳이 많네요~^^



착한 마눌데이비스가 준비한 간식^^


잘 안나오는 저와 마눌



멀리..대전시내가 맑게 보이네요~




728x90
친구에게 글 보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