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여행-포항운하]한 번쯤 타볼 만합니다.

2022. 11. 14. 14:36ღ 경상북도여행 ღ/· 포항

728x90

포항여행-포항운하[국내여행추천, 주말여행, 배낭여행, 자전거여행, 경상도여행, 여행정보]-202210

제일 작은배를 많이 선호하시는데...

사람이 많으면...큰 배를 탈 수 밖에 없어요...

배에 관하여..선택할수 없었습니다.

그런데..바다로 나갈수록..큰배가 더 좋은거 같아요..

 

의외로...오래 탑니다.^^

 

새우깡은 운하관에 들어가면 구입이 가능합니다. 좀 비싸요..

미리 사가세요~

 

 

반대편에...포스코입니다. 처음보네요...거대합니다.

 

 

 

포항운하관 안에...커피숍, 화장실...새우깡 팔아요~

 

 

 

작은배를 타고 싶었짐나..연휴라...선택권이 없었어요~

 

 

 

 

운하관에 올라가서..보는 뷰도..괜찮습니다.

 

 

 

역사관도 있어서..기다리는데...시간 잘 갑니다.

 

 

 

 

우리는 큰배를 탔는데...바다로 나갈수록..더 안정감 있고..좋네요..

 

 

대부분이 이..작은 배를 탈 수 있냐고..많이 물어 보긴 하네요..

 

 

 

마이크 잡고..설명해 주시는 분이..상당히 박식합니다.

꼭...실내에서...설명을 들어 보고 나가면 좋아요~

 

 

 

죽도 시장을...크루즈 타면서 볼 줄이야..

예전에...해돋이 보러 와서..구경하고 갔었는데..많이 바뀌었네요~

 



 

728x90
친구에게 글 보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