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여행-양방산 전망대]아름다운 단양 야경

2013. 9. 24. 14:03ღ 충청북도여행 ღ/· 단양

728x90
[국내여행추천, 주말여행, 배낭여행, 자전거여행, 가족여행, 충청도여행]-2009년8월


대전 식장산처럼..야경도 보고..패러글라잉도 하는곳...경치는 정말 좋다~




날이 어두워 질려고 합니다.^^



요게 전망대인데... 제가 갈때는 개방을 안 했어요...좀 늦어서..^^



아...나의 꿈인...사진기들을 들고..열심히들...찍고 계십니다.



장비 좋은거 겠죠? 좋은거라고 다..사진이 좋은건 아니지만...환경이 좋으면..결과도 좋아 질꺼라는 생각이 됩니다. 뭐든지..ㅋ



전망대 아래에 있는..주차장이랑..쉼터입니다.


야경 모습...정말 아름답죠~제가 수전증이...좀 있어서...^^ 야간사진은...꽈~~악 잡고 찍어야 되는데..ㅎ


어두워 지니까...지구본처럼 생긴거에~ 불이 들어 옵니다. 머찌네요~


728x90
친구에게 글 보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