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여행-마고]마음의 고향 시골밥상 아산온양맛집

2014. 2. 27. 16:41ღ 충청남도여행 ღ/· 아산

728x90

[국내여행추천, 아산여행,주말여행, 배낭여행, 자전거여행, 여행정보]-2013년10월

 

외암마을.................. ^^

온양민속박물관 ................. ㅡㅡ;

맹씨행단  .....................................ㅠㅜ

 

을 지나고....생각해 봤지만....밥은 맛있게 먹고온 아산온양 간단여행....

 

 

 

 

 

 

 

마고....마음의 고행이라는 밥집입니다.

땅이 넒기 넓어서 주차장이며 입구쪽 공원이며....잘 꾸며 놨습니다.

 

 

 

 

뭔가 전원주택의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개인집이면 얼마나 좋을까...내가 그리던 집의 모양새를 많이 닮은 밥!!!! 집!!!! ^^

 

 

 

 

 

 

카운터...뒤로 보이는 올라가는 2층인데..현재는 안쓴다고 합니다.

 

 

 

내가 먹은 마고정식......맛있게 먹었다면...좋은가격이겠죠....

 

 

 요게 수육 2인분입니다. 적으면 적을 수 있는 양.... 

 

 

 

특이하게 강된장에 찍어서 먹는데...맛있더군요...

 

 

 

 

 

 

묵전인데.....첨 먹어 봤는데...맛있네요~

 

 

 

불고기..2인분짜리...

 

 

 

강된장.....

 

 

 

 

 

 

 

 

 

비빔밥 제조? 조제?

 

 

 

 

 

맛있게 먹고 여행 갔다온..아산온양여행......

 

 

 

 

 

 

 

 

728x90
친구에게 글 보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