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여행-대식한우명가 맛집]질 좋은 소고기와 된장찌개

2014. 9. 23. 14:41ღ 경상남도여행 ღ/· 합천

728x90

합천여행-대식명가[국내여행추천, 주말여행, 배낭여행, 가족여행,자전거여행, 경상도여행] 2014년 08월

 

 

장소는 합천영상테마파크에서 합천방면으로 바로 밑에 있어요~

 

 

 

 

 

건물은 아주~ 쬐끔 되 보이지만...합천 맛집을 미리 검색해서 왔어요~

요즘은 어쩔수 없자나요?^^ 맛집이라고 검색이라도 해보고 가야지~

 

 

 

 

합천이랑~ 창녕은 정말 토끼가 많은가 봅니다.

여기 합천에서 바로 창녕 넘어갔는데..산토끼노래동산 이라는곳도 갔었는데...

 

 

 

 

 

가격은 그냥 그냥 그래요...

합천을 찾아보니까...소고기가 유명한데...합천에 삼가면이라고 있더군요...

그러나 저는 여기서 창녕으로 넘어가야 되서..그나마 여기를 찾아 봤습니다.

합천읍내에도 꽤나 유명한 고기집이 있었으나...

 

 

 

 

 

 

 

 

지금 시간이 뒤에 벽시계보니까..11시 40분이네요^^

조금 있다가..12시가 넘으니까..사람들이 많이 들어 오시네요~

 

 

밑반찬이 많지는 않지만...정성스럽고? 맛이 좋습니다.

 

 

 

 

서비스로....

 

 

 

 

 

 

고기질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원래 여우랑 저랑...먹으면..700g은 거뜬히 먹는데....ㅋㅋㅋ

 

 

 

 

 

마지막에 소고기 기름 조금 남겨 놓고~ 된장찌개를 먹었는데...특이하고~

구수하면서~~ 별미네요~ 맛있어요~

 

 

 

 

 

딱 하나 실망한것은...공기밥 양이...아래와 같습니다. 너무 합니다.

 

728x90
친구에게 글 보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