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여행-창평한우암소고깃집]창평 슬로시티 맛집

2014. 12. 4. 11:14ღ 전라남도여행 ღ/· 담양

728x90

담양여행-창평한우암소고깃집[국내여행추천, 가족여행, 주말여행, 배낭여행, 자전거여행, 계곡여행, 여행정보]2014년10

 

 

 

 

비싼것도 아닌거 같고~ 그렇다 엄청 싼것도 아닌거 같고~

하지만 고기 맛은 일품이였습니다.

 

 

 

 

 

 

가격대는 아래와 같고~ 제가 먹은것은 한우구이 500g

저는 항상 고기는 밥이랑 먹습니다.^^

 

 

 

 

앉자마자~ 수육?을 주시는데...혀 부분 같은거...^^

초장 찍어서 먹는데..부드럽네요

 

 

 

 

 

 

누군지는 모르겄으나...사인을 걸어 놓은거 보니까...유명한 사람들이겠죠..

아래 보니까..배우 김상경씨도 있네요~

 

 

 

뒤에 시계보면...12시 58분^^

사람들이 꽉~~~~

 

 

 

밑반찬도 맛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서비스하시는 이모님들이..많이 힘든가 봅니다.^^

 

 

 

 

 

 

 

맑은 선지국...여기에 그냥 밥 말아 먹어도 맛나요~

 

 

 

된장찌개도 맛있고~

 

 

 

 

 

메인 고기...

육질이 좋습니다.

항상 고기를 먹을때~

처음에 송곳니로 찍었을때..육즙이 나오면...그걸 음미하는데..ㅋㅋㅋ 굿~~~

 

 

 

 

 

 

창평 슬로시티 옆에...입구 전에 가게들이 많은데요~

국밥집이 많이 있습니다. 사전에 전혀 정보를 얻지 못한 상태에서 왔는데...

국밥집이 유명한가 봅니다.

 

 

 

 

 

 

 

 

 

전통시장은 잘 지어 놓은거 같은데....활성화가 안 되어 있네요~ 아쉽네요~

 

 

728x90
친구에게 글 보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