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여행-태권도원]밟을 태, 주먹 권, 길 도

2016. 8. 17. 16:34ღ 전라북도여행 ღ/· 무주

728x90
[무주여행,여행지베스트50, 국내여행추천, 주말여행, 배낭여행, 자전거여행, 여행정보]2016년08월

 

몇년전만에..공사를 한다고만 들었는데...처음 와 봅니다.

 

 

 

사람들은 그리 많지가 않네요~ 홍보가 아직 덜 된거 같습니다.

정식 홈페이지도 없는거 같고...

조금 늦은 오후에 들어와서 체험은 하나 밖에 못 했어요...

오전부터 오면...남자아이가 있는 가족은 정말 좋아 할 듯 싶네요..

 

 

 

 

메인 체육관을 들어 갔더니 아무도~~~~ 없네요~~~

 

 

 

건물하나는 으리으리하게 지어 놨습니다.

 

 

 

 

밖에는 체험 및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날이 더워서 그런지...모두들 구천동에 있는지...여기에는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이벤트에 참가해서...쿨토시 4장 받았습니다.

한쪽에는... 태권도원이라고 검정 글씨가 콱! 박혀 있네요~

 

 

 

태권도 다닌다고 자랑하던 토끼가...힘 좀 쓰는데...가짜 송판? 3장 못 깹니다. 2장까지만...

 

 

 

 

 

 

 

 

여기는 국립태권도 박물관입니다.

 

 

 

 

 

태권V ^^

집에 남자아이를 둔 가족은 정말 좋아합니다.

태권도 3장..이제 막 시작한 놈~~~~

 

 

 

 

입구에서 태권도에 관한 공부꺼리를 주는데요~ 완성을 하면 상품을 주나봐요~

태권도학원에서도 소규모로 많이들 찾아 오는것 같습니다.

 

 

 

 

 

 

태권도라는 뜻이 한자로 밟을 태, 주먹 권, 길 도.....

첨 알았네요..

 

 

 

외부 시설뿐이 아니고 내부 시설도 잘 해놨습니다.

10여년전..무주하면... 구천동, 무주리조트가 유명했지만...

지차체 관광이 붐이 일어 났는지 모르겠지만..

무주에도 놀거리 볼거리가 많습니다.

좌측 무주 관련해서 제가 다녀온 곳만해도 많네요~

 

 

한 바퀴~ 휘~ 돌고~ 전망대로 가기전에 메인 건물

 

 

 

TV에서 잠깐 본...태권도원 모노레인...돈을 내야 됩니다. ㅋㅋㅋ

 

 

 

우측으로 도보로 산책로 따라서 올라 갈 수 있는데...덥고~ 조금은 가파릅니다.

 

 

 

 

무주에 또 다른 전망대가 있습니다.

무료입니다.

[ღ 전라북도여행 ღ/ · 무주] - [무주여행안국사&적산상전망대]

[ღ 전라북도여행 ღ/ · 무주] - [무주여행-적상산]가을이면 붉은 빛으로 변하는 단풍

[ღ 전라북도여행 ღ/ · 무주] - [무주여행-안국사]조선왕조실록을 지켰던 사찰

 

 

 

 

카페테리아...정말 잘 해놨네요~

여기 홍보만 되면...사람들 많이 올듯 싶어요..가을에도..

그리고 전국 태권도장에서...ㅋㅋㅋ

 

 

728x90
친구에게 글 보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