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여행맛집-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끝내 주네요~

2018. 8. 21. 01:30ღ 강원도여행 ღ/· 홍천

728x90

홍천-삼교리 동치미 막국수[국내여행추천, 주말여행,  배낭여행, 자전거여행, 강원도여행, 여행정보]2018년8월

 

 

홍천와서..첫끼니를 아주 맛있는 곳에서 했네요...

[홍천여행맛집-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끝내 주네요~

 

 

체인점이라고 하는거 같은데요....암튼 사람도 많고~ 맛있습니다.

[홍천여행맛집-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끝내 주네요~

 

 

시킨 메뉴는

회비밈막국수, 동치미막국수, 메밀전병, 육개장

[홍천여행맛집-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끝내 주네요~

 

딱...점심시간대에 와서 그런지 홍천분들도 많이들 계셨음.

[홍천여행맛집-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끝내 주네요~

 

 

라면도 뒤에 조리방법대로 먹으면 평타 나오듯이...

여기도...먹으라고 하는대로 먹으면 됩니다.^^

[홍천여행맛집-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끝내 주네요~

 

 

설탕

[홍천여행맛집-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끝내 주네요~

 

 

회비빔막국수인데....

회 종류가 뭔지는 모르지만..약간 쫀득한 포처럼 느껴졌네요....명태?

[홍천여행맛집-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끝내 주네요~

 

 

글을 잘 읽어야 됩니다. 한국자만 넣으라고 했는데...

동치미 3국자, 비빔 1국자.

모두 3국자씩 넣어서 먹었음. ㅡㅡ;

그래도 맛있어요~ 엄청^^

[홍천여행맛집-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끝내 주네요~

 

 

동치미막국수~ 시원하고~ 달콤 새콤하고~

[홍천여행맛집-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끝내 주네요~

[홍천여행맛집-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끝내 주네요~

 

 

전병....

강원도 평창에서 몇 번 먹은거보다..여가 훠~~얼 맛있음.

[홍천여행맛집-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끝내 주네요~

[홍천여행맛집-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끝내 주네요~

[홍천여행맛집-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끝내 주네요~

 

 

더럽게 보이지만... 맛있음..ㅋ

약간...달아요~

[홍천여행맛집-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끝내 주네요~

 

 

밥먹고 뚝방쪽~~~

[홍천여행맛집-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끝내 주네요~

 


 

728x90
친구에게 글 보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