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2020. 8. 25. 09:30ღ 경상남도여행 ღ/· 합천

728x90



2020년 8월 초...

코로나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격상 전 일입니다.

 

 

 

결론은...

이제까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최고의 시설이였으며,

물놀이장도 최고 였습니다.

 

 

전반적인 휴양림 길입니다. 좀 길어요~

띄엄띄엄 보세요~

 

 

 

 

 

 

짤막 영상은 여기에요~










 

어떻게 해서..예약이 잘 됐네요...쉽게....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약간 특이한점은 휴양림안에 매점이 있습니다.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오늘 오도산휴양림중에서도 최근에 지어진 건물입니다.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아래 보이는 건물은 숙소는 아니고..치유의숲..강의실 정도?^^[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이 건물이..2박3일 지낸곳입니다.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2015년쯤? 됐다고 했나...암튼...그나마 새건물입니다.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이상하게...저번에 간곳도 그런데...

여기도  TV는 작네요..ㅋ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물소리입니다. 6인실....

9만원인가...4명에서 지냈는데...넓고...깨끗하고~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뭐..그냥 봐도...새건물인데...

형태가...펜션보다 더 좋아 보임.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식량을 차곡차곡 넣는데...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어떤분들이...남겨 놓고 가셨네요?^^

유통기간 봤는데..최근꺼네요..잘 먹었습니다.^^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요즘은 휴양림에 숯불이 금지된 곳도 많고요...

그리고 최근에는 숯 잘 안해 먹어요...

귀찮고~ㅋ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캠핑자들의 위한..

화장실 및 샤워실 취사장....끝내주죠?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장마철이라..비가 왔다 안왔다 했어요~

[합천여행-오도산자연휴양림]이제가지 다녀본 휴양림중에 쵝오 시설

 

 

물놀이장도...

큰것이...5개정도 있습니다.

코로나때문에 물놀이에 관해서는 줄이겠습니다.

 

728x90
친구에게 글 보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