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대전밀면]오..육수가 괜찮은데요~

2021. 7. 26. 09:33 ღ 대전광역시 ღ

728x90

 

 

아산에서 국제밀면을 먹어봐서~

대전에도 있나..찾아 봤더니..있네요...

[ღ 충청남도여행 ღ/· 아산] - [아산여행-국제밀면]오...육수가 끝내 주네요~

 

[아산여행-국제밀면]오...육수가 끝내 주네요~

다음에 또 오게 된다면...우동을 먹어 보고 싶네요~ 일반..납품용 만두는 아닌거 같은데요... 손으로 빚은건 맞는거 같습니다. 맛또한 괜찮아요~ 곱배기가....진짜...면 2배..곱배기네요.... 달걀은..

korea-tour.tistory.com

 

 

부산 영도구에 있는 원조밀면도 먹어 봤는데...

아주~ 개인적으로 평점을 내면은...

 

5점만점으로..^^

맛으로만...

아산국제 밀면:5점 

대전 밀면:4점

부산 원조밀면:2점

 

면발 굵기는 아산국제밀면은..약간 쫄면 굵기..부산원조밀면은..일반 국수 수준..

육수 맛과 진한 농도도..아산은 꽉찬 맛, 부산은 왠지..물을 많이 탄 느낌.

대전은 연탄석쇠구이를 좀 줘요~ 맛도 괜찮아요~

 

 

요기에..촛불을 켜고~ 따듯하게 먹으라고...석회구이를 올려 놓습니다.

 

 

 

아산국제밀면처럼..곱배기..진짜 면 곱배기네요~

 

요게..면 3개 분량..석쇠구이 나온 양입니다.

 

 

 

비빔...

개인적으로.. 비빔을 싫어하는건 아니고~잘 안 먹습니다.

그 집만의 육수맛이랑 어우러진...맛을 느끼지 못해서요~

 

 

만두는..뭐..납품용 만두 같기도 하고~

그냥..평범합니다.


 

728x90
친구에게 글 보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