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여행-속리산 둘리공원]산속에 둘리가 있다!

2014. 3. 12. 14:26ღ 충청북도여행 ღ/· 보은

728x90
[국내여행추천, 주말여행, 배낭여행, 자전거여행, 가족여행, 충청도여행]-2008년6월

보은 속리산 법주사 가기전에 유명한 재가 있는데...말티재입니다.

말티재 안에는 속리산 말티재 자연 휴양림이 있어서..가족들이 오기에 좋습니다.

말티재를 넘어서..조금만 내려가면..숲속에 둘리 공원 마을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조금 더 가면..정이품송..거기에서 조금 더 가면..속리산 법주가 나옵니다.^^



꼬맹이들에게 교육할 장소 있네요~ 소나무 전시관..

소나무에 대해 많은 것을 애기 줍니다.



봄이나 여름철에 도시락 쌓들고 오면 좋겠죠~~ 꼬맹이들이나..가족단위로~~~~


화장실도 깨끗해서..사용하기 편하네요..



미로인데...저는 금방 하지만...어린애들은...좀 헤매네요..ㅋ 그래도 잼있답니다.



음....마눌데이비스...시키는대로 아주 잘 합니다.^^



하하..요거 귀엽죠~



오늘은 폭포를 안 틀어 주네요...인공폭포..괜찮은데요....



사진찍기...정말 좋죠~~~



728x90
친구에게 글 보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