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벌기! 저도 해 봤습니다.

2010. 5. 26. 14:50━ 블로그 마케팅

728x90

사실 이 블로그는 제가 미니홈피로 여행기를 사용했는데 불편한 점이 많아서 티스토리로 갈아 탔습니다.

그리고 이 블로그는 늙어서 아들에게 물려 주려고 만들었습니다.

정상적인  블로그 운영은 현재 6개월째 접어 들고 있습니다.

1-2달 해보니까 블로그 광고가 눈에 띄고...불로그로 수백만원을 만지는 파워 블로그 분들이 많더군요..

그래서 공부를 좀 했드랬죠~^^

결론은 뭐냐...그 파워블로그분들중에 대부분이 수익을 노리고 포스팅을 하는데요...

대상자가 블로그로 돈벌려고 기웃거리는 볼로거들이라는 거죠~^^

구글 애들센스, 다음 클릭스, 링클프라이스...등 해 볼대로 다 해 봤는데...수익은 아주 미비 합니다.



위에게 실제로 제가 수익을 내고 있는 구글 애드센스입니다. 운영기간은 6개월이 조금 넘었네요...한달에 30달라...

3만원꼴이네요~^^

링크프라이스는 현재 8천원정도 수익났습니다. ㅋㅋㅋ

왜...내꺼는 수익이 안 날까.....

답은 하나죠~ 들어 오는 사람이 없다!!!

지식인과 댓글로 홍보를 하면 그래도 많이 들어 오는데..문제는.....

제 블로그가 여행관련입니다.

대부분이 사람들이 사진만 대충보고 나간다는거죠~

아래는 다음에서 제공하는 웹인사이드인데요...

인기 페이지는 메인에 노출하다 보니까..제주도여행이 일등이네요.

http://korea-tour.tistory.com/25



2,3월달에는 네이버에서 지식에 답변을 다니까..많이 들어 왔는데...

몇일 정지먹었어요~^^ 직접적인 주소를 링크걸면 안된다고 하네요.

거의 네이버에 지식인, 다음에 뷰에서 들어 옵니다.




위 표에서 보면 알듯이 제일 큰 문제가...체류시간입니다. ㅠㅜ

블로그 특성이 여행이다 보니까..스크롤 쭈~욱 내리면서 사진보고~ 휙~~뿅~

머니야님의 포스팅글을 보면...관심있는 사람들은 다 읽게 되죠.

하지만 제 블로그는 글도 별로 없고...^^ 공대 나와서 그런지 글도 그렇고...


정말로..파워 블로거들 대단하시네요...

관련글도 잘 쓰고...드라마 평가도 제때 하고...^^

저는 그냥 제 개인 인생사나 적고...아들에게 물려 주려고 합니다.

보신김에...광고 하나 클릭요~^___________^
728x90
친구에게 글 보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