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여행-상소동휴양림]물이 너무 차가워~

2013. 9. 24. 13:09 ღ 대전광역시 ღ

728x90

[대전여행,산림욕장,여행지베스트50, 국내여행추천, 주말여행, 배낭여행, 자전거여행, 여행정보]2013년8월

 

가까워서 여러차례는 갔었는데~

갈때마다..조금씩...조금씩...이용시설이나~ 편의시설이나~ 깔끔하게 아주 조금식 변하고 있는거 같네요~

 

 

 

 

 

몇년?전에 왔을때...입구가 여기가 아니였는데~ 그때 공사를 하고 있었는데..요로케~ 이뿌게 만들어 놨네요~

 

 

 

 

안내표시판도 이뿌게 해놓고~

 

 

 

돌탑은 무너지지 않고~ 여전히 자리잡고 있고~

 

 

 

물놀이 시설이 8월말까지 일꺼예요~

8월 말이면 추워서 못 들어갈듯 합니다.

 

 

화장실도 깔끔하게 잘 해 놓고~

 

 

 

숲은 더욱더 피톤치드를 내뿜고~ 성장하고 있습니다.

 

 

나무로 만든 편의 시설도 많이 생겼구요~

 

 

 

 

요상하게? 생긴 돌탑...여전히 요상하게 보입니다.

미술에 감각이 없어서~

 

 

 

드뎌~ 계곡물이 나오네요~

 

 

 

운동시설도 깨끗하게 잘 정돈되 있고~

 

 

맨 아래칸인데요~ 아가들 물놀이 하기 좋습니다. 성인..무릎아래 수준...

 

 

 

그늘막이 필요없겠죠~~ 텐트 치기도 힘들고~ 그냥 돗자리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예전에 데이트할때 걷던 생각이 잠시~ 아주 잠시 나네요^^

 

 

 

상층 물놀이장입니다. 바글바글~ 하지만....막상 들어가 보니까...너무 추운거예요~

지금이 8월 초순인데~

하지만 애들은 잘 노네요~

 

 

탈의실도 있어서...좋았습니다.

 

 

예전에 왔던 상소동산림욕장은...

 

728x90
친구에게 글 보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