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여행-금보석]VJ특공대 나온 강진맛집

2014. 1. 11. 08:00ღ 전라남도여행 ღ/· 강진

728x90

[강진여행, 국내여행추천, 주말여행, 배낭여행, 자전거여행, 가족여행, 전라도여행]-2013년12월

 

 

VJ특공대에 나왔다고 이 동네에서는 꽤나 유명한가 봅니다.

출장왔다가 먹은집인데..마침 출장 장소 바로 옆이라...

점심때 갔는데...사람들이 꽤 있었네요~


 

기본 반찬은 다른 중국집이랑 같아요~

근데...저 양배추 저림?은 계속 손이 갑니다.

 

 

 

 

알고보니까..이사온지 얼마 안됐나 봅니다. 돈벌어서 이사를 왔는지..^^

실내가 매우 깨끗하고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고~

 

 

 

보리차인지 뭔지 모르겠네요...

 

 

 

 

오늘의 실패작 되시겠습니다.

점심 특선이라고 해서... 이것저것 준다길래 시켰더니...

오징어땅콩 그릇?에 조금씩 나오네요...

맛은 뭐..일반 중국집이랑 비슷합니다.

 

vj특공대에 나왔던 철판짜장면은 못 먹어봄 ㅋㅋ

주변을 봐도 먹는 사람들은 없어서...그래서 안 시켰어요~

728x90
친구에게 글 보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