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여행-오남매 보쌈.한정식 맛집]이 정도면 괜찮지 않은가?

2014. 10. 28. 11:45ღ 경상북도여행 ღ/· 고령

728x90

고령여행-오남매 보쌈 한정식[국내여행추천, 주말여행, 배낭여행, 자전거여행, 경상도여행, 추천여행지] 2014년 08

 

 

 

 

비싼집도 아니고...이 정도면 외지사람들..지나가다가...여행하다가..먹을만 합니다.

오남매보쌈한정신 2인분 먹었습니다.

 

 

 

 

 

 

호박죽이 맨 처음 나오네요~ 토끼자식은 죽이 싫다네요~ 매일 어린이집에서 아침 안 먹고 오면..죽을 주거든요~

 

 

 

 

 

한상 가득 차려서..냠냠냠...

 

 

 

 

 

 

미니멀동물원을 아주 재미있게 구경하고~ 여기서 밥을 먹을 대가야박물관을 갔습니다.

별로 예정에 없던 고령이였는데...볼거리와 먹거리가 꽤 있네요~

 

 

개인적으로 소고기, 장어, 꽃게만 있으면 평생 먹고 살듯...^^

내가 좋아하는 양념게장

 

 

 

 

 

 

 

냄새없고~ 2인분 치고는 엄청 많은것은 아니지만..밥이랑 먹을 만큼은 나옵니다.

 

 

 

 

 

 

각종 반찬들...다들..정갈하니~ 맛도 좋습니다.

 

 

 

 

캬~ 돼지고기는 새우젓이랑 먹어야 지요~

 

저는 삼겹살 먹을때도 새우젓이랑 먹는 일반 삼겹살집가면 새우젓 주는 곳이 거의 없어요~

하지만 대전일부~ 충북아래쪽 가면 새우젓이 나옵니다.

 

 

 

 

감자전

 

 

 

 

앙증맞죠?ㅋ

 

 

 

 

 

 

요게 맛이 있더군요~ 잡채인데..국수면발 잡채...

 

 

 

 

 

 

 

돌솥밥...먹고...물 부어서~ 숭늉~ 후루룩~~~

 

 

 

 

 

또 하나...내가 좋아하는 명태조림

 

 

 

 

728x90
친구에게 글 보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