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여행-원뜰식당]약채밥상 제천맛집

2015. 2. 10. 14:03ღ 충청북도여행 ღ/· 제천

제천여행-원뜰식당[국내여행추천, 주말여행, 배낭여행, 자전거여행, 충청도여행, 여행정보]2014년 12월

 

 

호불호가 갈리는 식당~~이라고 듣고 들어가 봤습니다.

 

제가 느끼는 호불호는~~~

 

맛은.....좋은데~~~~

 

타 블로그내용처럼..아저씨가..아집이 조금은 있는듯 합니다.

 

 

 

 

 

장소는 그냥 작은 동네의 골목에 있습니다.

 

 

 

 

아저씨의 아집이 여기 문구에도 있네요~

 

 

 

 

 

 

 

 

 

저희가 먹은것은 원뜰약채 밥상 12,000원짜리 입니다.

비싼것도 아니고~ 싼것도 아니고~ 그 돈 값어치만큼은 합니다.

 

 

 

 

 

 

 

 

 

옆 테이블은 음식 나올때마다 음식에 대한 설명을 해 주던데~ 우린 안해 주네요~약간 실망했음^^

 

 

 

 

 

요...불고기는 조금은 냄새가 났습니다.

 

 

 

 

 

 

생선구이도~ 초큼^^ 냄새가 있구요~

 

 

대체적으로 백반수준의 맛인데요~

반찬 및 양념이 모두 약재에서 나온걸로 했다네요~~~

 

호불호가 갈리는 집~~~

그래도 한 번쯤은 와 볼만 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북도 제천시 금성면
도움말 Daum 지도
1 2 3 4 5 6 7 8 9 10 ··· 1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