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기부]청소년들의 건강한 비상, 그 날을 꿈꿉니다

2017. 10. 17. 09:43━ 일상생활

728x90

https://together.kakao.com/fundraisings/45064



무료입니다.


방문하셔서~댓글 한 줄만 써도 100원 기부 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용~

 

청소년들의 건강한 비상을 지원하는 청소년사회복귀시설 비상!

청소년사회복귀시설 비상은 청소년기 정신건강이 평생 행복의 토대라는 신념으로, 청소년은 물론 가족들의 정신건강 증진을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상의 로고인 종이비행기는 아직 성장과 발달의 과정 상에 있는 청소년기 질환의 만성화를 예방하고 사회에 적응하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한 것인데요. 청소년기에 겪는 어려움들을 해결하여 세상을 향해 비상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초기정신증 환자에게는 무엇보다 발병 후 초기 몇년간의 치료가 이후 예후를 결정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데요. 이 시기에 적극적인 치료와 정서적 지지가 필요합니다. 특히나, 15세~29세 이내 연령의 청소년일수록 정서적으로 지지해주고, 강점을 찾아주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청소년사회복귀시설 비상은 청소년 정신장애인들을 위한 다양한 개입을 통해 질환이 만성화되는 것을 막고, 가정과 지역사회 내에서 학업과 직업을 유지하는 등 나이에 맞는 사회통합을 돕기 위해 집중적인 사례관리를 하고 있는 이용재활시설입니다.

비상에게 기회를 주세요

청소년들이 다시 사회로 비상할 수 있도록 발판이 되어주기 위한 비상! 그런데 문제가 하나 생겼습니다. 바로 운영적인 부분인데요. 국가에서 지원되는 보조금으로는 현재 시설의 임대료를 부담하기에 큰 어려움이 있습니다. 매달 필요한 임대료를 기관장이 직접 부담하거나, 직원들이 후원금을 모아 겨우 마련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직접 감당해야할 몫이 되어가다보니 직원들의 부담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시설이 노후되고 유지보수가 필요한 부분이 많지만, 그래도 시설을 이용하는 이용자분들에게는 참 소중한 곳인데요. 임대료를 지속적으로 내지 못할 경우, 7년간 지켜왔던 열매를 져버리고 새로운 씨앗을 다시 심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청소년들이 다시금 사회로 건강하게 비상할 수 있도록! 비상의 이용자, 직원들이 장기간 동행할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해주세요.

728x90
친구에게 글 보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