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여행-간고등어양반밥상]간고등어와 찜닭의 동네

2013. 9. 24. 13:31ღ 경상북도여행 ღ/· 안동

728x90

[국내여행추천, 주말여행, 배낭여행, 자전거여행, 경상도여행, 여행정보]-2011년10월

찜닭과 유명한 간고등어....

안동여행에서...헛제사밥, 간고등어, 찜닭은 먹어 보기로 했는데...

헛제사밥은 어렸을때 부터... 제사를 많이 지내서...^^ 많이 먹어 봐서...

찜닭이랑 간고등어를 먹기로 했습니다.

고등어구이 안 먹어 본사람은 없겠지만..그래도 안동에 왔는데....^^





아침을 늦게 먹어서...월영교와 박문관, 마을등을 둘러 보고 밥을 1시경에 먹었습니다.


사진은 11시쯤에 찍었는데...사람들이 벌써 부터 많네요...


 





제가 밥 먹으러 들어간 안동간고등어 양반밥상





가격이 이번년도에 올랐나봐요...

양반밥상(구이+조림)을 먹고 싶었지만...2인이상이라서..다 못 먹을꺼 같기도 하고...

암튼 구이 먹었습니다.





실내 내부입니다.

안동 찜닭 동네처럼 좁을 줄 알았는데...실내가 엄청 넓고 방도 많아서 1시쯤에 들어갔는데...

기다리지 않고 먹었습니다.





드뎌~~~ 고등어 구이가 나왔는데...

반찬이며 고등어가 너무 맛있습니다.

여우랑 토끼 포함해서...공기밥 4그릇 먹었습니다.

(돈도 없는것들이 젤 싼거 시켜서 밥만 많이 먹었다고 욕했을듯....^^)

기본 반찬 2번씩 다 시켜먹고...ㅋㅋㅋ





아래처럼 모조리 없애 버렸습니다.
어제 찜닭처럼....


 




고등어를 판매를 하는데..가격이 쫌..그래요...







밥을 잔뜩 먹고...나가는데 문이 닫혀 있더라구요...

그래서 에어컨을 틀었나....

밖으로 나가더니 사람들이 서성거려서 뒤로 돌아 대문을 보니.... 재료가 다 떨어져서...재 준비 한다네요...^^



유교문화의 안동여행....

제가 가본 다른곳은...

728x90
친구에게 글 보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