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여행-맥주축제]폭염속의 맥주 축제

2018. 8. 8. 16:11ღ 강원도여행 ღ/· 홍천

728x90
홍천-맥주축제[국내여행추천, 주말여행,  배낭여행, 자전거여행, 강원도여행, 여행정보]2018년8월

 

엄청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준비도 잘 해 놓으거 같고~ 즐기는 사람들도 많네요...

날씨가 좀만 덜 더웠어도 즐거운 축제가 되었을껀데...

 

 

교통 통제도 잘 하시는거 같고~

 

 

사람들이 꽤나 많았어요~

축제는 8월1일부터.... 지금은 2일 저녁...

 

 

맥주 종류도 다양하게...

 

 

푸드트럭이 많은데~ 맛있는걸 많이 파네요~

 

동영상은 많이 찍었지만...얼굴이 많이 나와서....

 

 

너무 더워서...하천에 준비해 놓은 자리로 이동

 

 

당일 생산한 맥주..한잔에 2,500원

 

 

야외쪽에서 화면을 설치해 놓고~ 암튼 준비는 잘 한거 같네요

 

메인 공연장에서 클럽DJ가 와서...재미있게....

 

728x90
친구에게 글 보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