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다낭 호이안]비엣젯항공 비상구좌석 및 기내식, 수하물 저울

2020. 1. 8. 16:47ღ 해외 여행 ღ/· 베트남

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 2020년 1월 2일 ~ 6일

출국전에...


실제 다녀온 일정 및 예산


숙소는 아래...



바나힐 최적 이동 경로

[베트남-바나힐]1박2일 숙박자가 경험한 최적 동선 경로 팁




1월초..날씨 및 옷차림




 

손저울을 하나 샀는데...

다낭에서 유용하게 잘 썼음.

물론 다낭공항 및 숙소에도 저울이 있지만..줄을 서야 되는 일이..생겨요...

 



 

손저울로 잘 맞춰서 왔는지....19.6kg 나왔음..통과~

[베트남-다낭 호이안]비엣젯항공 비상구좌석 및 기내식, 수하물 저울

 

[베트남-다낭 호이안]비엣젯항공 비상구좌석 및 기내식, 수하물 저울

 

 

 

 

 

 

좁고~ 불편하다고 해서~

비상구쪽 앞에 넓은곳을....추가로 구매 했음.

왕복 25,000원정도...

그런데..과연..살만 한가....

[베트남-다낭 호이안]비엣젯항공 비상구좌석 및 기내식, 수하물 저울

 

 

 

 

갈때는 어여뿐 한국 스튜어디스가 바로 앞에 있었지만...

올때는 잘~~~~~생긴 베트남 남자가....앞에 다리 쫘~악 벌리고 앉았음. ㅡㅡ

 

 

 

키가 2미터 되는 사람도 다리를 쭈~ 뻗을수 있음.

[베트남-다낭 호이안]비엣젯항공 비상구좌석 및 기내식, 수하물 저울

 

 

 

선반?도 접거나 펼수 있고~

[베트남-다낭 호이안]비엣젯항공 비상구좌석 및 기내식, 수하물 저울

 

 

 

 

엔진 및 날개 바로 옆에 있고~

 

그리고 비엣젯이 지연이 많이 된다고 하는데...

갈때 올때...정시에 출발 정시에 도착...

 

대부분 지연되는것은 자연기상 말고는...

입국수속을 하고...비행기를 안타서....그럼..

입국수속을 하고 나면...그 사람들 다 태워서 비행기가 뜰수 있음...아마도..대부분..^^

 

실제로 다낭공항에서 수시로 방송이 나옴..

한국말로...누구 누구 누구~ 비행기 탑승해 주세요...

그럴수록..그 비행기는 지연이 됨

[베트남-다낭 호이안]비엣젯항공 비상구좌석 및 기내식, 수하물 저울

 

 

 

요거는 일반 좌석~

꼬맹이는 키가 145cm, 뒤 여성? ㅋ 은 키가 165cm

[베트남-다낭 호이안]비엣젯항공 비상구좌석 및 기내식, 수하물 저울

 

 

나는? 작은키...

아마도 키가 175cm넘으면 불편할꺼임...확실함.

[베트남-다낭 호이안]비엣젯항공 비상구좌석 및 기내식, 수하물 저울

 

 

 

근데 중요한? 것은..

갈때나 올때...좌석이 80%미만으로...

full로 사람들이 있지 않아서~ 비행기 이륙하고~

띵동~ 하면...잽싸게...빈자리가서 앉으면 됨.

올때는 띵동하자마~ 빈자리 3개 해서..애들 눕혀서 재웠음.

 

중간 팔걸이 고정이 안되서 내려오는 자리가 많고~

등받이는 뒤로 눕혀야 10도 안 내려간다.

[베트남-다낭 호이안]비엣젯항공 비상구좌석 및 기내식, 수하물 저울

 

 

 

 

배고파서...그냥 기내식을 시켜 봤는데...

[베트남-다낭 호이안]비엣젯항공 비상구좌석 및 기내식, 수하물 저울

 

 

 

자국민은 75,000동 외국인 140,000동 즉 7천원

왼쪽은 닭고기, 가운데 작은? 계란, 오른쪽에 멸치볶음 및 콩자반.

맛은..전형적인 베트남 맛? 모르겠다고? 그럼 먹지 말아야 함. ㅋ

난 싹싹 비워서 먹음.

 

[베트남-다낭 호이안]비엣젯항공 비상구좌석 및 기내식, 수하물 저울

 

 

특히..2개 소스 주는데...간장이 대만과 일본 오키나와 간장을 썩어 놓은듯함.

나머진 칠리 소스

[베트남-다낭 호이안]비엣젯항공 비상구좌석 및 기내식, 수하물 저울

 

 

 

 

 

외국에는 사이다 없어용~

무조건 스프라이트~ 또는 코크~

[베트남-다낭 호이안]비엣젯항공 비상구좌석 및 기내식, 수하물 저울

 

 

 

처음에 시킬 반미 콤보는 없다고 하네용~

[베트남-다낭 호이안]비엣젯항공 비상구좌석 및 기내식, 수하물 저울

 

 

 

 

 

올때도 비상구 자리....

왕복 25,000원 내고...탈만은 하다...

그런데...굳이~

[베트남-다낭 호이안]비엣젯항공 비상구좌석 및 기내식, 수하물 저울

 

 

 

 

 

여기에 있는...

11라인에 있는 2좌석씩 2개 셋트 있는 자리는...커플이라면...좋다^^

 

 

 

 

 

 

 

베트남 다낭에서의 마지막 사진.

친절하고~ 예의바르고~ 눈이 이쁜 베트남 사람들~

박항서를 영웅으로 생각하고~ 베트남 자연을 권하고~

한국인을 사랑하는 베트남분들....

다시 가고 싶다는 생각이...

[베트남-다낭 호이안]비엣젯항공 비상구좌석 및 기내식, 수하물 저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베트남 | 다낭
도움말 Daum 지도
TOP